티스토리 뷰

이버에서 포인트는 총 2가지 계열의 포인트로 나뉘는데요, 먼저 내가 직접 '충전하기' 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과 구매평 작성이나 다양한 활동 등으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나뉩니다 : )


그래서 내가 직접 충전한 포인트는 계좌로 받을 수 있는 반면에 다른 활동으로 인해 인센티브 방식으로 받은 포인트에 대해서는 현금화가 절대적으로 불가능한 것 같지만, 방법이 있습니다 ㅎㅎ


그럼 아래에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n 페이 로 가시면 '포인트' - '충전' 탭으로 들어가주세요 ! 만약 여기에서 내 포인트가 현금성 포인트라고 한다면 !



네이버 n 페이 의 '충전' 탭에서 '취소/인출 가능한 포인트' 부분에 잔액이 표시되어 있을 겁니다 ^^


여기서 내 포인트를 '취소하기' 버튼을 통해 포인트를 내 계좌로 옮길 수가 있는 것이죠 ㅎㅎ


하지만 이 방법은 내가 직접 포인트를 충전했을 때에만 적용되는 방법이라 유용하지는 않은 것 같네요 ㅎㅎ



두 번째 방법은 바로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건데요, 내가 믿을 수 있는 상대방에게 돈을 보내고 그 것을 다시 내가 받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 )


다시 네이버페이로 들어가셔서 이번에는 '송금' 버튼을 찾아주시고, '송금' 버튼을 눌러주세요 ㅎㅎ




▶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란 무엇입니까? (대박 상세)



그렇다면, 받는사람의 연락처 또는 네이버 ID를 입력해주시고 돈을 보내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송금이 완료가 된다면, 받는 사람은 본인의 계좌로 받는 방법네이버페이로 받는 방법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계좌를 선택해서 돈을 받게 하고, 다시 나한테 송금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



그래서 약간 친하거나 신뢰할 만한 사람에게 부탁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 두 번째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100%로 현금화할 수 있어서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 )



세 번째 방법은 두 번째 방법을 사용할 수 없거나 내 포인트가 비현금성 포인트를 띠는 경우 적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ㅎㅎ


우선 네이버 쇼핑 탭으로 들어가셔서 여기서 상품권을 구입하는 건데요 !


포인트로 상품권을 구매해서 내가 그냥 사용할 수도 있고 '중고나라' 같은 사이트에 팔 수도 있습니다 : )



중고나라같은 사이트에서는 상품권 사고팔기가 매우 원활하기 때문에 쉽게 거래를 할 수 있는데요, 수수료가 5~10% 정도 발생합니다 ㅎㅎ


그러니깐 10,000원 짜리 상품권이면 9,000원에 파는 것이죠 : )


만약 이런 개인간의 거래가 조금 그러시다면,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수 많은 상품권을 사들이는 사이트가 있으니 그런 사이트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위 방법을 총동원하셔서 네이버페이 현금화 를 하시면 되는데요, 사실 현금화하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



앞 서 말씀드린 네이버페이 현금화 방법을 제외하고도 그냥 물건을 사고 나중에 팔아도 되는 것이고, 대행으로 물건을 구매해줘도 되는 것이죠 ㅎㅎ



지금까지 네이버페이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다른 방법도 많으니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