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은 에버랜드를 무료로 즐기고싶어 하는데요, 저도 군인 때 에버랜드를 공짜로 다녀온 기억이 있네요 ㅎㅎ



에버랜드 할인 을 받기 위해서 이리저리 알아보셨을텐데요, 군인할인 받으시면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 하지만 군인 종류도 다양하니 적용되는 범위도 다릅니다 ㅎㅎ



에버랜드 군인할인 은 일단 휴가 중 무조건 1회에 한해 무료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간혹 2번 가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휴가증에 직원이 표기를 하기 때문에 2번 하다가는 철컹철컹이죠 : )



에버랜드 군인할인 혜택은 일단 기간은 2018년 9월 30일 까지라고 되어 있는데요, 항상 연장하니깐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ㅎㅎ


일단 일반 군인 / 의경 / 사회복무요원 / 의무소방원 이렇게 4가지 분류의 군인만 혜택이 제공되며, 정규 경찰이나 국방부 공무원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저는 2주 전에 장미축제를 할 때 에버랜드를 다녀왔는데요 ㅎㅎ 역시 공짜가 아나리면 좀 비싸네요 ㅎㅎ 전 날에 미리 에버랜드 숙소 예약 하고 갔습니다 : )



혹시 집이 좀 멀다면 에버랜드 숙소 예약 을 미리 하시는 게 좋습니다 ^^



이제부터 에버랜드 군인할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죠 : )



▶ 일반군인


- 자대에서 발급해주는 휴가증 또는 외박증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 자유이용권 무료 혜택이 제공되네요 ㅎㅎ

- 서류는 개인 휴가증 또는 외박증과 함께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


의경


- 경찰청에서 발급해주는 휴가증과 외박증과 함께 신분증을 지참해주세요 ^^

- 자유이용권 무료 !



사회복무요원


- 복무기관 장 발급 특별휴가증을 제시하시고 신분증도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

- 사회복무요원의 경우는 평일만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의무소방원


- 소방청 발급 휴가증 또는 외박증과 함께 신분증을 제시해주세요 ^^

- 자유이용권 무료 이용 혜택 !



군인할인은 현역 간부, 군무원, 사관생도 / 간부후보생, 주한 미군 근무 카투사까지 적용됩니다 ㅎㅎ


정문 우측에서 서류 제출하시고 본인 확인 후 교환권을 수령하시면 되구요 ! 


중요한 사항이 있는데요, 바로 09 : 30 ~ 18 : 00 사이에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 )



추가적으로 휴가증에는 성명 / 소속 / 군번 / 관인 / 휴가기간 / 휴가인지 외박인지 표기가 반드시 나와있어야 합니다.


위조하시면 군 기관에 통보되구요 ~ 신분증을 지참하지 않으시면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반드시 신분증 꼭 지참해주세요 !



스캔본이나 사진촬영본으로 보여주시면 안되구요, 단체 휴가증단체 외박증도 안됩니다 !


또한 외출증이나 출장증도 안되네요 ㅎㅎ


그럼 여기까지 !! 좋은 하루 되세요 ♥


▶ 빕스 군인할인 받는 방법 (대박 상세)


▶ 롯데시네마 군인할인 받는 방법 및 Q&A 총정리 !


▶ cgv 군인할인 혜택 받는 방법 (대박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