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즘 우리나라에서 군인에 대한 혜택이나 이런 것들이 점차적으로 개선되고 있는데요, 저는 굉장히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힘들게 군생활했다고 해서 후배들까지 복지가 갖춰지지 않는 건 좀 아니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보통 남자친구가 휴가를 나오거나 친구가 휴가를 나오면 군인할인 혜택을 많이보는데요 ㅎㅎ



요즘 웬만해서는 가까운 영화관 거의 다 할인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 ) CGV 군인할인 도 마찬가지로 되구요 ^^



cgv 군인할인 에는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모든 cgv 영화관 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 ) 일부 매장이나 혹은 다른 백화점을 끼고 있는 cgv는 안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가기 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


CGV 고객센터 번호는 1544-1122 입니다 ^^



CGV 나 롯데시네마, 그리고 메가박스 모두 다 군인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CGV 군인할인 은 6000원에 영화티켓을 제공합니다.



롯데시네마도 6,000원이구요, 메가박스는 5,000원입니다 : ) 군인할인은 받기 위해서는 당연히 군복을 입어야합니다는 거짓말이구요 ㅎㅎ


군복을 입고 가셔도 되지만, 휴가증이나 군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보여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 ) 휴가증 보여주시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겠네요 : )



군인친구 포함 4명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2D 영화에 한해서만 군인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다는 사실 !!


3D, 4D영화 같은 특별관은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는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온라인예매로는 cgv 군인할인 을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반드시 현장예매로만 할인이 됩니다. 왜냐하면 군인임을 증명해야 하니깐요 : )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혹시 나라사랑카드 를 가지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보통 할인이 중복으로 들어가서 더 싸게 볼 수 있습니다 ㅎㅎ


기업은행에서 발급하는 IBK나라사랑카드 / 국민은행에서 발급하는 KB국민나라사랑카드 / 신한은행에서 발급했던 신한 나라사랑카드 총 3가지 카드로 현장 결제하시면 됩니다 ^^



현재 신한은행 나라사랑카드는 신규발급 / 재발급 모두 중단이 되었지만, 결제는 가능합니다 !


보통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8만원 정도만 넘어도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구요 ! 그래서, CGV 자체에서 할인해주는 군인할인과 카드사에서 할인해주는 나라사랑카드 할인을 더해서 중복할인이 가능합니다 ^^



▶ 메가박스 군인할인 혜택 받는 방법 (대박 상세)


▶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하는 방법 및 Q&A (대박상세)



그럼 카드사 할인까지 포함하면 4,500원의 가격으로 개꿀로 영화를 관람하실 수가 있습니다.


cgv 군인할인 동반 3인까지 가능한데요, 나라사랑카드 할인동반 1인까지만 가능합니다 : ) 참고로, 통신사 멤버십의 경우는 군인할인과 중복할인이 동시에 안됩니다.



2018년 9월 30일 까지만 진행한다고 되어있는데요, 보통 다시 기간연장하고 이벤트 다시 합니다 ㅎㅎ


보아하니, 영화할인 뿐만 아니라 매점에서 오징어콤보세트 할인도 해주네요 ^^



그럼 지금까지 씨지브이 할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떠셨나요? 군인친구와 군인 남자친구와 함께 씨지브이 가실 준비 되셨나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