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클럽 은 이랜드가 운영하는 식료품 매장인데요, 약간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축소판 같습니다 ㅎㅎ 보통 이런 대형마트 의 경우에는 마트 휴무일 이 따로 정해져 있는데요,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잘 모르고 가셨다가 낭패를 보신 경우가 있지는 않으신가요? ㅎㅎ


물론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는 방법이 가장 빠르지만, 고객센터는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쉬고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만 운영하기 때문에 주말에 이용하는 우리는 약간의 제약이 있더라구요 : )



그래서 오늘은 킴스클럽 영업시간 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다른 블로그에서는 이랜드리테일로 들어가서 영업시간을 간접적으로 알아보는데요, 킴스클럽 홈페이지 자체에서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바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



우선 검색 창에 '킴스클럽 영업시간' 이라고 검색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빨간 네모 박스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



저기로 들어가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 !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리셨다면, 아래와 같이 '킴스클럽 매장안내' 라고 표시된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ㅎㅎ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ㅎㅎ 보시면 전국에 있는 매장이 다 나와있구요 여기서 킴스클럽 영업시간 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매장 별로 휴무일요일 별 영업시간이 각기 다르니, 내가 가고자 하는 날짜와 매장을 검색하셔서 알아보시면 됩니다 ^^



저는 '안산' 을 검색해봤는데요, 총 2곳이 검색결과로 나왔네요 ^^ 고잔점과 안산점인데요, 보시는바와 같이 요일 별로 영업시간이 다르네요 ㅎㅎ


금요일, 토요일의 경우 다른 요일보다 조금 더 길게 운영하네요 !



'지도보기' 를 클릭하시면 해당 지점의 위치까지 볼 수 있으니 더욱 좋군요 ㅎㅎ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


▼ 아래는 광명점인데요, 광명점의 경우는 요일에 상관없이 운영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휴일도 따로 없네요 !



▼ 역시 강남점이네요 ㅎㅎ 다른 매장보다 일찍 시작해서 가장 늦게 끝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


단, 2번째 주와 4번째 주는 정기휴무일 입니다 ㅎㅎ



꼭 방문하기 전에 위와 같이 알아보시고 가는 것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은 하루 되세용 ♥@♥


▶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및 휴무일 1분 총정리 !


▶ 롯데슈퍼 영업시간 1분만에 확인하는 꿀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