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녕하세요 ^^ 이마트 와는 다른 운영법으로 최근 트레이더스 가 굉장히 인기가 뜨거운데요, 저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를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트레이더스에서는 약간 공장에서 갓나온 신선한 제품을 값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느낌이 나는데요, 저는 주로 생선이나 고기를 주로 구입합니다 : )



이마트 포인트 카드 로도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연동이 된다는 것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 )



내가 가고자 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을 확인하셔야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으실 겁니다. 그리고, 매월 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지점 별로 휴무일이 다르니 꼭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과 휴무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라고 검색해주세요 ^^


▼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



▼ 그렇다면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가 뜨는데요, 빨간 네모 박스의 '점포찾기' 를 눌러줍니다 : )



▼ '점포찾기' 를 누르셨다면, 아래와 같이 트레이더스의 모든 지점이 다 뜨는데요, 확인하고자 하시는 지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저는 안산점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안산점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은 오전 10:00 ~ 오후 23:00 인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휴무일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안산점의 경우 매월 10일, 4째주 일요일이 휴무일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이런 것들 다 제외하고, 한가지를 더 확인해주셔야 하는데요, 바로 휴점일 입니다. 처음 화면으로 돌아오셔서 아래와 같이 휴점일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



▼ 휴점일을 확인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뜨는데요, 지금 제가 포스팅을 하는 날짜가 2018년 3월달이니 당연히 3월달 휴점일이 뜨네요 !! 마트 휴점일을 잘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



해당 월에 마트 가 휴점하는 날짜가 뜨는 것 같습니다. 소비자들이 혼동하지 않게 그냥 잘 요약해 놓은 것 같네요 !!



안산점의 경우 매월 10일과 넷째주 일요일에 휴점일이니, 3월 10일과 3월 25일에 휴점하는 것이 맞네요 !


홈페이지에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하는 것 이외에도 위치정보 버스와 지하철 이용 정보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 안산점 위치정보와 대중교통 정보



또한, 해당 지점의 편의시설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안산점에는 스타벅스가 있네요 : )


▼ 안산점 편의시설



지금까지 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는 고객센터에 번거롭게 전화하지 마시고, 직접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