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녕하세요 ^^ 정보산책 입니다. 요즘 군인 들의 복지와 혜택이 점점 좋아지고 있는데요, 저는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 제가 근무했을 때 보다 선진국의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ㅎㅎ



요즘 웬만해서는 가까운 영화관 으로 가시면 군인할인 혜택이 다 적용되는데요, 안되는 곳도 있으니 꼭 검색하신 다음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이번 시간에는 메가박스 군인할인 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저도 군인 시절 많이 영화관이랑 애버랜드 혜택 많이 받았었거든요 ! 애버랜드 공짜였나 기억이 잘 안나네여 ^^



먼저, 무작정 가까운 영화관 가지 마시고, 메가박스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메가박스 군인할인 이 되는지 안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 )



▼ 메가박스로 들어가시면, 위에 메뉴바에서 '영화관' 을 클릭해주세요 : )



'영화관' 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영화관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가고자 하는 메가박스 매장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 저는 예시로 안산중앙점을 골라봤습니다 : )


군인할인 이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가고자 하는 매장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 자 ! 저는 안산중암점을 알아봤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쭉 ~ 내리시면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안산중앙점은 적용이 되네요 ^^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군복을 입으시거나, 군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있으면 됩니다 ! 부대에서 발급해주는 휴가증이면 되겠네요 : )


또한, 메가박스 군인할인 은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적용이 되니 군인친구 있으면 영화 개꿀로 볼 수 있습니다 ㅎㅎ : )



▼ 안산중앙점 영화관람료인데요, 3D 영화 볼거 아니면 전부 다 5000원으로 영화 관람 할 수 있겠네요 : )



지금까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에서 군인할인이 적용 되는지 안되는지 알아봤습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즐거운 휴가 ! 즐거운 영화관람 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