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들에게 또는 연인, 가족들에게 생일선물이나 특별한 날 기프티콘 을 선물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어떻게 사용할지 몰라서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ㅎㅎ


보통 커피나 생일 케이크 같은 경우는 매장을 방문해서 쿠폰의 바코드를 보여주면 되는데요 ! 비비큐 기프티콘 처럼 치킨이나 피자의 경우는 어떻게 할까요?



친구에게 비비큐 기프티콘 을 받으셨다면, 우선 프티콘을 받는 매장이 있는지부터 알아보셔야 합니다 : )


기프티콘이 있다고 해서 모든 비비큐 매장이 기프티콘을 취급하지 않기 때문이죠... ^^



참고로 1마리로 된 기프티콘이나 2마리 세트 기프티콘이나 무엇이든 상관없이 그 상품을 그대로 주문하셔야 한다는 겁니다.


1마리 씩 따로따로 주문은 안되기 때문이죠 ㅎㅎ



우선 비비큐 기프티콘 을 사용하기 전에 주문하려고 하는 매장으로 전화하지 마시구요, 대표 번호로 먼저 전화를 해주세요 ^^



1588-9282 로 우선 전화를 하셔야 하는데요, 전화를 하면 '1번 주문' 을 눌러주세요 ㅎㅎ 그리고 나서 '비비큐 기프티콘 을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 )



전화를 하면 어떤 직원 분이 전화를 받으시는데요 ㅎㅎ 직원 분에게 배달받으실 주소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직원 분이 어디어디 매장에서 배달 가능하다고 말해줄 겁니다. 물론 주변에 기프티콘을 취급하는 매장이 없다면....ㅜ


만약 배달이 가능하다면 기프티콘 바코드 위에 12자리 숫자가 있는데요, 그 숫자를 직원에게 말해주면 됩니다 ! 주문완료 !


저는 일요일에 주문을 했었는데요, 주말에도 주문이 가능한 것 같네요 : )



매장 상황에 따라서 배달오는 시간이 좀 다르긴한데요, 보통 40분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또한 '배달료' 를 따로 내셔야 하는데요, 왜 내는지 모르겠지만 내야한다고 하더군요.. 배달원이 오시면 현금으로 2000원 드리면 됩니다 허허..



반드시 배달로만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매장으로 방문하셔서 바코드를 보여주셔도 되는데요, 이럴 경우에는 배달료가 안들겠네요 ㅎㅎ


가서 주문하면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고 가지러 간다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당 ^0^


위와 같이 주문하시면 되구요 ! 기프티콘 사용 기한이 지났을 수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맛있는 치킨 시켜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