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녕하세요 ^^ 정보산책 입니다. 사람들은 보통 돈꿈 또는 돼지꿈 등을 꾸기를 원하는데요, 이런 꿈을 꾼다면 뭔가 행복과 돈이 찾아올 것만 같거든요 ㅎㅎ



아니면 조상들이 로또 번호를 알려준다거나 하면 좋겠지만.. 막상 한 번도 돈꿈 을 꿔본적이 없네요 ㅎㅎ 혹시 그런 꿈을 꾼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돈이 붙는지 상당히 궁금하기도 합니다 : )



물론 이런 것들을 통계로 내주지는 않겠죠 ? ㅎㅎ 살면서 상당히 많은 꿈을 꾸고 또 그것에 해당하는 꿈해몽 을 검색해 보는데요, 꿈해몽은 믿거나 말거나 자유라고 생각되지만 재미로 저는 항상 검색해봅니다 : )



우리는 살면서 수 많은 꿈을 꾸는데요, 오늘은 거미 꿈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 생각만해도 징글징글하고 약간 무서울 수 있는 곤충인데요,



알고보면 거미 만큼 이로운 곤충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 모기나 해로운 곤충들을 걸러주는 자연 필터 역할(?) 을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


거미 꿈해몽 은 과연 흉몽일까요? 길몽일까요? 스파이더맨이 꿈 속에 나오면 좋겠지만 실제로는 거미가 등장한다는 사실 !!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죠 !!



▶ 거미에 관한 꿈

- 일반적으로 거미에 관한 꿈은 길몽으로서, 귀인을 만나 원조를 받거나 기다리는 사람이 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 부엌에 있는 거미가 점점 커져 황소만하게 보이는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엌의 살림살이도 알차게 장만하여 부자가 됩니다.


▶ 천장에 거미줄이 이리저리 얽혀 있는 꿈

- 두통을 앓게 되거나 고위층에 청탁한 일이 언제 성사될지 알 수 없게 됩니다.



▶ 대왕 거미를 보는 꿈

- 거미를 보는 꿈 중에서도 대왕 거미를 보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따라서 주변에 좋은 일이 가득 생기고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평소의 기분도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거미 에게 물리는 꿈

- 거미에게 물리는 꿈을 꿨다면 현재 계획한 일 또는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 거미가 거미를 먹는 꿈

- 재물복이 생기게 되고, 자신의 오른팔이 생기게 됩니다.


▶ 거미가 어디론가 기어가는 꿈

- 거미가 어디론가 기어간다면 힘들고 모진 일이 지나가고 좋은 사건이 터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 애인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이유는?


 식물꿈, 나무꿈 상황별 BEST !


 똥싸는꿈, 똥꿈, 대변꿈 상황별 BEST 정리



▶ 거미가 먹이를 감고 있는 것을 보는 꿈

- 재물이 생기게 되거나 자신을 믿고 따르는 믿음직스러운 사람을 얻게 됩니다.


▶ 거미집에 해골이 보이는 꿈

- 집안 식구나 친척이 상을 당하게 되거나 맹독한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됩니다.


▶ 거미줄에 매달린 거미를 보는 꿈

- 자신의 주위에 있는 어떤 사람이 잔머리를 굴리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 신발, 구두, 운동화 등에 거미줄이 얽히는 꿈

- 만일 외출이나 여행 등을 하게 된다면 불길한 액운이 닥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흉몽이네요 ㅜ^ㅜ



▶ 거미 줄이 집 안의 사방에 쳐져있는 꿈

- 친구나 형제에게 돈을 빌려줬다가 못받게 되거나 오히려 자신이 난처한 상황에 빠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 거미가 죽는 꿈해몽

- 거미가 죽는다는 것은 곧 주변관계가 회복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거미에게 먹히는 꿈

- 거미에게 먹혔다면, 라이벌로 인식하는 사람에게 패배를 하거나 굴복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므로 자기관리가 필요함을 말해줍니다.


▶ 거미줄을 걷어내는 꿈

- 주변에 아프거나 정신적 고통을 받는 사람이 그 아픔이 깨끗이 치유됨을 의미합니다.



▶ 무수한 거미 떼가 자신에게 덤벼 고통을 당하는 꿈

- 악당에게 시달리거나 사람들이 시비를 걸어오게 됩니다. 하지만 거미에게 물렸다면 사업가로서 성공하게 됩니다.


▶ 거미줄이 나에게 붙는 꿈

- 곧 질병을 앓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거미줄에 걸린 곤충을 떼어내 준 꿈

- 곤경에 처한 사람을 구해줄 일이 생기게 됩니다.



▶ 거미가 나에게 안기는 꿈

- 거미가 내 품에 안겨버렸다면 갑작스럽게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좋은 인연이 생기거나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 : ) 길몽이네요 !


▶ 친구가 거미를 먹는꿈

- 친구나 지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거미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 재산과 재물이 점점 줄어들고 쓸떼없는 지출이 많아지게 될 징조입니다.



지금까지 거미 꿈해몽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꿈은 꿈일뿐 !! 안 좋은 흉몽이라고 해도 기분좋게 넘깁시다 ㅎㅎ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출처 : 꿈해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