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녕하세요 ^^ 보통 군인친구나 남자친구가 휴가를 나오게 되면, 영화관 가서 영화를 관람하는 것이 개이득인데요, 바로 군인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최근에 상당히 영화관 물가가 올라서 조조나 심야로 많이 보는데요, 군인 친구가 나오면 같이 보시면 됩니다 ㅎㅎ 그럼 이번 시간에는 롯데시네마 군인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



먼저 롯데시네마 전 매장에서 제공하는 혜택이 아니라, 가고자 하는 롯데시네마 로 전화를 하시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제공하는 지점인지 먼저 알아보셔야 합니다 : )



일부 롯데시네마 매장은 군인할인 이벤트를 안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 예를 들면, 다른 백화점을 끼고 있는 지점은 안될 수가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고객센터 번호는 1544-8855 입니다. 미리 전화해보세요 ^^



현재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3곳 모두 군인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롯데시네마 군인할인 은 2018년 1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까지 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하지만, 기간이 저렇게 정해진 것이고 매년 롯데시네마 에서 진행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메가박스는 5,000원 / CGV와 롯데시네마는 6,000원에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롯데시네마에서는 군인할인 혜택 대상은 현역 대한민국 현역 군인 (육군/해군/공군, 사관생도/ROTC, 부사관후보생 포함) 이면 모두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예비군 1 ~ 6년차 / 방위사업청, 방위산업기술지원센터, 국방과학 연구소, 국방기술품질원, 국방연구원, 병무청직원도 가능하구요,


사회복무요원 또는 병역명문가 병역 이행자 및 가족 분들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 cgv 군인할인 혜택 받는 방법 (대박상세)


▶ 메가박스 군인할인 혜택 받는 방법 (대박 상세)



보통, 군인 분들이라면, 신분증과 휴가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 ) 요즘 악용하는 사례들이 많아서 휴가증만으로는 군인할인을 받기가 힘들어요 ^^


또한, 외박증이나 외출증 제시를 해도 됩니다. 현역간부의 경우는 공무원증을 제시하면 되구요, 예비군의 경우는 해당년도 예비군 교육훈련 필증 및 신분증을 제시하면 됩니다 : )



참고로, 롯데시네마 군인할인 은 조조할인이나 심야할인과 중복할인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조조나 심야시간에는 군인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 ) 이 때는 조조나 심야할인이 적용됩니다.



요약하자면, 일반 2D 영화는 6,000원에 관람이 가능합니다 (동반 1인). 3D 영화의 경우는 10,000원에 관람이 가능합니다 (동반 1인)


그리고, 매점 콤보 SET 2,000원 할인도 해주네요 ㅎㅎ ^^ 단 스페셜관 할인은 불가능하구요, 기타 할인과 중복이 되지 않습니다 ㅎㅎ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적용이 가능하니 주말이나 공휴일에 가셔도 됩니다.


군인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지점은 강동 / 경주 / 브로드웨이 / 서귀포 / 성남 / 성남신흥 / 오산 / 청주충대 / 통영 / 원주무실 이 있는데요, 혹시 모르니 여기 나와있지 않더라도 영화관에 전화해보고 가세요 ^^



지금까지 롯데시네마 군인할인 받는 방법과 여러가지를 알아봤네요 ㅎㅎ 참고로, 모바일 예매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고, 현장예매만 적용됩니다 ^^



요즘 영화관이 비싸니깐 반드시 군인 프렌드랑 같이가세요 !! ㅎㅎ 개이득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