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녕하세요 ^^ 정보산책 입니다. 얼마 전 휴대폰을 보다가 OK 캐쉬백 말고도 다른 포인트가 하나 더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그 것은 바로 두툼포인트 라고 하는건데요 !


SKT 멤버쉽 GOLD 또는 VIP 등급인 고객만이 받을 수 있는 포인트인데요, 제휴처를 고르면 그에 따르는 할인 혜택과 함께 두툼포인트 가 제공된다고 해요 ㅎㅎ 그래서, OK 캐쉬백 과 같이 사용 중 입니다 : )



그래서, SKT 멤버쉽 GOLD 또는 VIP 등급이 아닌 분들은 해당 사항에 포함되지 않네요 ㅜ^ㅜ


두툼포인트는 OK 캐쉬백 어플로 들어가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사용하고 싶은 두툼포인트를 선택하신 다음에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잘 모르시겠다면, 일단 OK 캐쉬백 어플로 접속해주세요 ^^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두툼포인트 사용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



일단 어플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내가 사용할 수 있는 두툼포인트들이 보일텐데요, 사용하고자 하는 포인트를 선택해줍니다 !


참고로, 엔크린 두툼같은 주유소에서 사용하고자 하시면 바코드를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사용가능하구요, T멤버쉽 두툼같은 경우는 온라인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우선 저는 OK 캐쉬백 어플에서 T멤버쉽두툼을 선택한 다음,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를 구입해보겠습니다 !



OK 캐쉬백 어플에서 T멤버쉽두툼 '사용하기' 를 눌러주세요 ^^ 저는 이틀밖에 안남았네요 ㅎㅎ 바로 사용하기 !!



'사용하기' 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사용하기 버튼이 뜨는데요, 저 버튼을 눌러주세요 !




▶ GS칼텍스 보너스카드 발급, 혜택 및 Q&A (대박상세)


▶ 현대m포인트 사용처 전부 다 모아놨다 !



여기서 알고 가실 부분이 있습니다 ! 바로 두툼포인트 사용방법 의 상세 부분인데요, 두툼포인트는 적립 따로 사용 따로 적용된다는 겁니다.


간략하게 VIP 등급과 GOLD 등급의 적립처를 알고가겠습니다 ^^


▼ VIP 등급 적립처



▼ VIP / GOLD 등급 적립처



위와 같이 등급에 따라 제휴처를 선택하실 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할인금액만큼 두툼포인트 로 적립된다는 겁니다 ^^



그래서, 여기서 받은 두툼포인트 로 사용처에서 사용하시면 되는 건데요, 사용처는 11번가 / 레진코믹스 / 롯데홈쇼핑 / 롯데시네마 / YES24 등 정말 다양한 곳이 있습니다 ^^


일단 저는 스타벅스에서 아래와 같이 아메리카노 쿠폰을 사봤습니다 ㅎㅎ



나중에 이 쿠폰을 들고 스타벅스로 가셔서 보여주기만 하면 돼요 !! ㅎㅎ


주문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두툼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한도가 상품별로 제한되어 있다는 사실 !!



우선 두툼포인트 사용방법 을 익히시기 전에 내 맘대로 플러스 가입을 먼저하셔야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ㅎㅎ


2018년에는 2017년 보다 두툼포인트 적립 횟수를 연 12회 2배 늘렸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아요 : )



그럼 지금까지 T멤버십 두툼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미세먼지가 심한데요, 감기조심하시고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용 ^0^ ♥